공지사항
'늘봄카페' 매니저 채용공고
  • 작성자 : 방배노인종합복지관
  • 조회 : 1127
  • 작성일 : 2017/11/23
서초구립 방배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시니어바리스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늘봄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함께 동행할 역량있는 ‘카페 매니저’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내 용 : 늘봄카페 매니저 모집 2. 공고기간 : 2017. 11. 21(화) ~ 2017. 12. 06(수) 총 16일간 3. 모집인원 : 만 30세~55세(남/여 모두) 0명 4. 근무형태 : 평일(월~금) 09:00~18:00 (점심시간 포함) 5. 업 무 : 늘봄카페 운영관리 6. 급 여 : 월급(4대보험 가입) / 면접 후 협의 7. 자격조건 : 1) 바리스타 자격증 및 수료증 소지자(필수) 2) 카페업무 유경헙자(우대) 3) 경력단절 후 재취업 희망자(우대) 4) 서초구 거주자(우대) 8. 제출서류 :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2) 바리스타 수료증 및 자격증 사본 1부 9. 접수방법 : 1) 이메일(bbsenior-re@naver.com) 2) 내방접수(복지관 3층 사무실) 10. 심사과정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심사 후 선발 11. 면접심사 : 2017. 12. 07 (목) 예정(개별연락 후 결정) 12. 문 의 : 02-581-7992 유승재 총무과장 13. 기 타 : 1)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이력서에 반드시 연락처(휴대폰, 이메일 등)를 기재하시기 바라며, 이력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