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서초구립방배노인종합복지관 급식물품 납품업체 입찰공고
- 작성자 : 방배노인종합복지관
- 조회 : 1135
- 작성일 : 2017/11/21
서초구립방배노인종합복지관 공고 제2017-2호
급식물품 납품업체 입찰공고
서초구립방배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2018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서초구립방배노인종합복지관 2018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나. 계 약 기 간: 2018.01.01 ~ 2018.12.31
다. 연간추정가액: 금280,000,000원(금이억팔천만원)(경로식당, 무료급식)
2. 납품품목
농산물류(야채, 과일류), 축산물류, 수산물류, 잡곡류, 가금류, 김치류, 공산품류 외
3. 입찰서류 제출 및 등록
가. 입 찰 공 고: 나라장터, 복지관 홈페이지 및 게시판
나. 공 고 기 간: 2017.11.21.(화) ~ 2017.12.11.(월), 18:00 限 / 21일간
다. 접 수 방 법: 나라장터 입찰 참여 후 제반서류는 내방하여 접수
라. 제안서설명회: 2017.12.15.(금), 10:00(3층 세미나실)
마. 최종낙찰통보: 2017.12.19.(화), 10:00(낙찰업체 공고 후 10일 이내 계약)
바. 문 의: 영양사 장복순(070-8676-3397 / 14:00 ~ 17:00)
4. 입찰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가.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경기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산물류, 축산물류, 수산물류, 잡곡류, 가금류, 김치류, 공산품류 외)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동탑차) 및 시설,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2017년 11월 현재 기준 서울시 및 경기도 소재 복지시설(노인복지관, 요양원, 기타 복지시설 등) 납품실적이 3년 이상인 사업자
4)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축산물 가공업 허가 업체
7)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8)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9)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10)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11)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12)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
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13) 대금결제 방법으로 카드결제가 본 복지관에서 가능한 업체.
나. 선정기준
1) 계약방법: 제한경쟁(총액) 및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3) 낙찰자 선정방법
[서초구립방배노인종합복지관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구비서류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를 획득한 업체를 선정한다.
5. 입찰참가안내
가.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나. 제출기간: 2017.11.21.(화) ~ 2017.12.11.(월), 18:00 限
다. 제출장소: 복지관 3층 사무실
라. 제출방법: 내방하여 직접 접수
마.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업체소개 및 제안서(사업장 위치도 및 담당자 연락처 포함) 각 2부.
③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④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및 영업등록증 사본 각 1부.
⑤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⑥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정서 1부.
⑦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 1부.
⑧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⑨ 냉동탑차 차량등록증 1부.
⑩ 식품취급차량의 전문 업체 소독필증 1부.
⑪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부.
⑫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
⑬ 단가견적서 1부.
⑭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⑮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낙찰업체만 해당).
⑯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⑰ 서약서 1부.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되지 않습니다.)
바. 제안서 설명회
① 일시: 2017.12.15.(수), 10:00(복지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② 장소: 서초구립방배노인종합복지관 3층 세미나실
③ 방법: 제안서 접수 순서로 업체별 15분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서초구립방배노인종합복지관 회계에 귀속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참가 시 유의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유의사항,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합니다.
다.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었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 발생시에는 모두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2)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3)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을 3회 이상 지연하거나 거부한 때
(4)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5) 납품 기사가 본 복지관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납품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해야 하며, 급식실의 기구는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6)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언론 매체 등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거함.
2017.11.20
서초구립방배노인종합복지관장